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5학년도 전교회장단 선출 공고
작성자 방은석 등록일 2024.12.04

2025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회장단 선거 공고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일정에 맞춰 차질 없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전교회장단 선출 공고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 선출 인원: 2025학년도 6학년 3(남여 구분 없음)

 . 입후보 자격: 2025학년도 6학년 예정자 중 선거일 현재 6개월 이상 본교에 재학한 학생

 . 선출 일시: 2024. 12. 20.() 3,4교시

 . 투표 대상: 2024학년도 3,4,5학년

 . 선거 업무 일정 


내 용

일 정

비 고

회장단 선거 안내장 발송

2024. 12. 4.()

학교종이앱

선거 공고

2024. 12. 4.()

학교홈페이지

후보자 등록

2024. 12. 9.() 16:00 까지

3-3반 교실서류 제출

<양식1~양식4>

등록시간 엄수

후보자 번호 추첨 및 결정

2024. 12. 10.() 15:00

3-3반 교실에서 추첨

후보자 추첨 시간 엄수

본인 추첨, 대리인 시 위임장 제출

협의 내용(선거운동 방법 및 범위, 합동 토론회 등)

후보자 협의회

후보자 번호 추첨 후

후보자 포스터 제작 및 제출

2024. 12. 12.() 15:00~17:00

3-3반 교실

후보자와 포스터제작 도우미2인 이내, 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개인 준비(홍보 포스터 사진 2매 준비-격은 6×8 (15cm×20cm) 을 넘기지 않는다.)

홍보포스터사진 파일 1

(담당교사 E-mail: gurae0@hanmail.net로 제출)

- 전자투표시스템 등록

포스터 및 홍보물 규격 및 제작원칙 준수

후보자 홍보물 제작

2024. 12. 16.() 15:00~17:00

후보자 포스터 부착 기간

및 장소

2024. 12. 16.()

~ 2024. 12. 20.()

본관 1층 서편 현관, 샛별관 1층 현관

(선거관리위원 협조)

학교홈페이지 게시판

지정장소 이외 포스터 부착 금지

선거운동

2024. 12. 17. () 08:40

 ~ 2024. 12. 20. () 10:40

선거운동 방법 등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합의를 통해 결정하며 합의를 통해 결정된 내용 및 규정 준수

전자 투표 안내

2024. 12. 19.() 4교시

3,4,5학년 각 교실

입후보자 소견 발표

2024. 12. 20.() 3교시

방송실, 후보자별 3분 이내

전자 투표 실시

2024. 12. 20.() 4교시

3,4,5학년 각 교실, 11

개표 실시

2024. 12. 20.() 투표 종료 후

정보부

당선 및 당선자 발표

개표 결과 확인 후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교 상황에 의해 선거 진행 방법 등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입후보자 전체의 합의에 따라 선거운동 방법 등에 대한 내용도 변경될 수 있음. [특히 입후보자 소견 발표 시 불가피한 상황(질병, 부상, 천재지변, 기타 학생자문위원회가 인정하는 사유 등)에 한하여 3분 내외의 무편집 영상으로 소견 발표를 할 수 있다.(2024.07.15. 진주교대부설초 규정집에 의함)]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