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번 | 월 | 일 | 요일 | 수업자 | 학반 | 교과 | 단원 및 배움 주제 | 과정안 |
---|---|---|---|---|---|---|---|---|
1 | 5 | 3 | 화 | 임** | 1-1 | 바른 생활 |
2. 도란도란 봄동산 나무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 갖기 |
|
2 | 5 | 4 | 수 | 박** | 4-3 | 체육 | 3. 경쟁활동 협동심의 중요성을 알고 경쟁하기 |
|
3 | 5 | 6 | 금 | 강** | 5-1 | 수학 |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다각형으로 조건에 맞는 평면도 그려보기 |
|
4 | 5 | 9 | 월 | 윤** | 6-1 | 국어 | 5. 속담을 활용해요 다양한 상황에서 쓰이는 속담의 뜻 알기 |
|
5 | 5 | 12 | 목 | 박** | 3-3 | 음악 | 우리는 친구 '다섯 글자 예쁜말' 노랫말 바꾸어 부르기 |
|
6 | 5 | 13 | 금 | 이** | 2-1 | 즐거운 생활 |
2. 봄이 오면 분위기에 어울리는 창의적인 표현하기 |
|
7 | 6 | 21 | 화 | 서** | 4-1 | 국어 | 9. 자랑스러운 한글 글자가 필요한 까닭을 알고 한글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가지기 |
|
8 | 6 | 22 | 수 | 강** | 2-2 | 슬기로운 생활 |
2-2. 초록이의 여름 여행 여름 동산 친구들 관찰하여 표현하고 특징 알아보기 |
|
9 | 6 | 23 | 목 | 민** | 6-4 | 체육 | 3-2. 배드민턴형 게임을 즐겨요 셔틀콕 튀기고, 주고받기 |
|
10 | 6 | 28 | 화 | 이** | 1-3 | 즐거운 생활 |
2. 여름 나라 ‘해야 해야 나오너라’ 노래 부르기 |
|
11 | 6 | 29 | 수 | 노** | 6-3 | 과학 | 5. 빛과 렌즈 볼록 렌즈를 활용하여 만든 생활용품의 성질과 쓰임새 찾기 |
|
12 | 6 | 30 | 목 | 김** | 3-1 | 수학 | 5. 길이와 시간 1분보다 작은 단위 알아보기 |
|
13 | 7 | 1 | 금 | 최** | 5-2 | 창의적 체험활동 |
슬기로운 SW 생활 우리들의 슬기로운 SW 생활 |
|
14 | 10 | 25 | 화 | 황 * * | 6-3 | 수학 | 3. 공간과 입체 쌓은 모양과 쌓기나무의 개수 알아보기 |
|
15 | 10 | 26 | 수 | 문 * * | 2-4 | 국어 | 4. 인물의 마음을 짐작해요 인물의 마음을 생각하며 글쓰기 |
|
16 | 10 | 27 | 목 | 김 * * | 1-4 | 바른 생활 | 1. 내 이웃 이야기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서 지켜야 할 일 공익광고로 만들기 |
|
17 | 10 | 28 | 금 | 전 * * | 5-1 | 과학 | 3. 날씨와 우리 생활 발명 기법을 활용해 날씨와 관련된 생활용품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
|
18 | 11 | 1 | 화 | 고 * * | 3-2 | 사회 | 2. 시대마다 다른 삶의 모습 우리 지역의 자료로 알아보는 생활 모습의 변화 |
|
19 | 11 | 2 | 수 | 임 * * | 5-3 | 수학 | 3. 합동과 대칭 점대칭도형 성질을 이용하여 표현하기 |
|
20 | 11 | 3 | 목 | 이 * * | 4-2 | 체육 | 3. 경쟁 활동 플로어볼의 기본 기능 익히기 |
|
21 | 11 | 15 | 화 | 허 * * | 2-3 | 수학 | 4. 시각과 시간 시각을 읽고 1분의 양감 기르기 |
|
22 | 11 | 16 | 수 | 배 * * | 6-2 | 사회 | 2. 통일 한국의 미래와 지구촌의 평화 지리적·역사적 자료로 우리 땅 독도 설명하기 |
|
23 | 11 | 16 | 수 | 문 * * | 3-3 | 과학 | 4. 소리의 성질 물체에서 소리가 날 때의 특징 알기 |
|
24 | 11 | 17 | 목 | 김 * * | 5-4 | 체육 | 2. 도전 다양한 거리 도전 활동을 통해 육상게임 하기 |
|
25 | 11 | 18 | 금 | 하 * * | 1-2 | 슬기로운 생활 |
1. 여기는 우리나라 우리나라의 전통 음식 급식식단 만들기 |
|
26 | 11 | 21 | 월 | 이 * * | 4-4 | 국어 | 8. 생각하며 읽어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뒷받침 내용 정리하기 |
|
27 | 11 | 22 | 화 | 윤 * * | 3-4 | 영어 | 11. How Old Are You? 나이를 묻고 답하며 생일 축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