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번 | 월 | 일 | 요일 | 수업자 | 학반 | 교과 | 단원 및 배움 주제 | 과정안 |
---|---|---|---|---|---|---|---|---|
1 | 5 | 2 | 화 | 강** | 6-1 | 사회 | 1. 우리나라의 정치 발전 국회의 입법 과정 체험하기 |
|
2 | 5 | 3 | 수 | 김** | 1-3 | 바른 생활 |
2. 도란도란 봄 동산 쓰레기 분리배출 경험하고, 캠페인 구호 만들어 외치기 |
|
3 | 5 | 4 | 목 | 박** | 4-1 | 음악 | 3. 즐겁게 신나게 '아리랑'을 응원가 노랫말로 바꾸어 부르기 |
|
4 | 5 | 8 | 월 | 이** | 5-3 | 국어 | 6. 토의하여 해결해요. 토의 주제를 파악하고 의견 나누기 |
|
5 | 5 | 8 | 월 | 김** | 3-1 | 체육 | 2. 도전 장애물 달리기 |
|
6 | 5 | 12 | 금 | 허** | 2-1 | 수학 | 3. 덧셈과 뺄셈 받아올림과 받아내림이 있는 두 자리 수의 덧셈과 뺄셈 놀이하기 |
|
7 | 5 | 23 | 화 | 임** | 3-4 | 도덕 | 3. 사랑이 가득한 우리 집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방법 알아보고 실천 다짐하기 |
|
8 | 5 | 24 | 수 | 서** | 1-1 | 수학 | 5. 50까지의 수 10을 가르기 하는 방법 찾고 10 만들기 |
|
9 | 5 | 25 | 목 | 하** | 6-2 | 국어 | 함께 연극을 즐겨요. 극본 낭독하기 |
|
10 | 5 | 26 | 금 | 황** | 2-2 | 즐생 | 1. 이런 집 저런 집 대문놀이하기 |
|
11 | 5 | 31 | 수 | 윤** | 5-1 | 사회 | 1-2. 국토의 자연환경 내가 여행하고 싶은 곳의 자연환경 조사하기 |
|
12 | 6 | 1 | 목 | 이** | 4-4 | 국어 | 8. 이런 제안 어때요 제안하는 글 쓰고 발표하기 |
|
13 | 6 | 2 | 금 | 고** | 3-3 | 수학 | 5. 길이와 시간 1cm보다 작은 단위 알아보기 |
|
14 | 10 | 24 | 화 | 임** | 5-2 | 수학 | 5. 직육면체 정육면체 전개도 알아보기 |
|
15 | 10 | 25 | 수 | 이** | 4-2 | 사회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경제활동에서 발생하는 선택의 문제 알아보기 |
|
16 | 10 | 26 | 목 | 노** | 2-4 | 슬생 | 2.가을아 어디있니 가을철 열매를 오감을 통해 자세히 관찰하기 |
|
17 | 10 | 27 | 금 | 최** | 5-2 | 창체 | 지구 살리기 대작전 AI로 그리는 미래 수송 수단 알아보기 |
|
18 | 10 | 31 | 화 | 이** | 6-3 | 도덕 | 4. 공정한 생활 공정한 생활에 대해 알아보기 |
|
19 | 11 | 1 | 수 | 윤** | 3-2 | 영어 | 10. Do You Have Any Crayons?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묻고 답하기 |
|
20 | 11 | 2 | 목 | 이** | 1-2 | 국어 | 6. 고운 말을 해요 자신의 기분을 말하는 방법 알아보기 |
|
21 | 11 | 14 | 화 | 정** | 6-4 | 국어 | (연극단원)함께 연극을 즐겨요 인물이 처한 상황에 알맞게 표현하기 |
|
22 | 11 | 15 | 수 | 최** | 3-4 | 체육 | 2. 도전 이어달리기 게임하기 |
|
23 | 11 | 15 | 수 | 김** | 6-3 | 실과 | 4. 발명과 로봇 창의적인 제품 구상하기 |
|
24 | 11 | 16 | 목 | 하** | 1-4 | 슬생 | 1. 여기는 우리나라 우리나라를 소개하는 자료 만들어 발표하기 |
|
25 | 11 | 17 | 금 | 이** | 5-4 | 영어 | 13.Where Is the Gift Shop? 위치를 묻고 답하는 표현을 읽고 쓰기 |
|
26 | 11 | 20 | 월 | 노** | 4-3 | 사회 | 3. 사회 변화와 문화 다양성 저출산·고령화로 나타나는 생활 모습의 변화 알아보기 |
|
27 | 11 | 21 | 화 | 배** | 2-3 | 수학 | 4. 시각과 시간 놀이를 통하여 시각을 읽고 1분의 양감 기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