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번 | 월 | 일 | 요일 | 수업자 | 학반 | 교과 | 단원 및 배움 주제 | 과정안 |
---|---|---|---|---|---|---|---|---|
1 | 4 | 22 | 화 | 박** | 4-4 | 도덕 | 2. 도덕적인 나(4/5) 타인의 관점에서 공감하며 응원하기 |
|
2 | 4 | 23 | 수 | 이** | 2-3 | 국어 | 5. 마음을 짐작해요(11/14) 우리 반 마음 사전 만들기 |
|
3 | 4 | 24 | 목 | 노** | 1-1 | 통합 | 2. 사람들(6/48) 우리 반 친구 고민 들어주기 |
|
4 | 4 | 25 | 금 | 정** | 3-1 | 체육 | 2-(3) 이동 움직임을 알아봐요(15/61) 다양한 방법으로 방향 전환 달리기 하기 |
|
5 | 4 | 28 | 월 | 이** | 5-1 | 수학 | 3. 규칙과 대응(8/8) 규칙 속 대응관계 표현하기 |
|
6 | 4 | 28 | 월 | 강** | 6-1 | 사회 | 1-(3). 민주정치의 원리와 국가기관의 역할(23/26) 모의 재판하기 |
|
7 | 5 | 20 | 화 | ** | 5-2 | 국어 | 4. 글쓰기의 과정 (9/9) 자신의 생각을 한 줄의 글로 쓰기 |
|
8 | 5 | 21 | 수 | 김** | 3-2 | 미술 | 9. 작품을 이루는 비밀(3/4) 선과 형으로 동물 만들기 |
|
9 | 5 | 22 | 목 | 방** | 1-2 | 통합 | 4. 탐험 (3/43)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살펴보기 |
|
10 | 5 | 23 | 금 | 임** | 4-3 | 수학 | 4. 평면도형의 이동(8/9) 평면도형의 이동 활용하기 |
|
11 | 5 | 27 | 화 | 문** | 6-2 | 도덕 | 3. 나를 돌아보는 생활(4/4) 성찰을 통해 마음 다스리기 |
|
12 | 5 | 28 | 수 | 윤** | 2-2 | 수학 | 5. 분류하기 (5/7) 분류한 결과 말하기 |
|
13 | 5 | 29 | 목 | 이** | 4-4 | 사회 | 2-1. 과거와 현재를 이어 주는 국가유산 (5/7) 우리 지역의 국가유산 조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