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검색열기

행복한소통

메인페이지 학부모 마당행복한소통

행복한소통

게시 설정 기간
행복한소통 상세보기
아이들을 위해 도서를 기부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허연수 등록일 2020.01.16

아이들의 독서환경의 첫 걸음은 손닿은 곳에 읽고 싶은 책이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5학년 교실 2층, 본관 2층과 3층 중앙현관에 아이들이 놀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보니 비치할 책이 너무나 부족해서 고민하다가 학부모님들께 도서기부를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다른 학교에서 도서기부를 해 달라고 부탁을 드려도 기부해 주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서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그래도 혹시하는 마음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우리학부모님들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결과는 500권이 넘는 도서를 기부받았습니다.

담당교사로 부터 결과를 듣고 깜작 놀랐습니다. 그리고 너무 너무감사했습니다.


실제로 2019년에 1000만원이 넘게 도서를 구입했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낡고 오래된 것은 버리고 새책으로 교체해야할 도서도 많고 코너마다 아이들이 쉽게 접근해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하기에는~~


그래도 학부모님들께서 도서를 많이 기부해 주셔서 아직 책꽂이에 빈 공간도 있고 교체해야할 책들도 있지만 많이 채워져서 개학을 하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도서를 기부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다시한 번 감사를 드리며 1년 동안 말없이 도서관 청소와 관리 독서코너코너마다 책을 정리하고 관리해 주시는 학부모도서도우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학부모님 가정마다 복들이 쏟아지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